본문 바로가기

미분류/미분류

페이스북 고객센터 지원 받는 방법



페이스북을 쓰다가 다음과 같은 에러가 발생했다.

 


페이스북 계정을 신규로 처음 생성 한 후 앱 만들기를 생성 하였다. 앱 만들기 생성 테스트를 완료하고
기존 앱을 삭제 후 다시 신규 앱을 생성 하고자 해보니 위와 같은 에러가 뜨고 더이상 진행이 되질 않았다

고객센터를 선택하면 각종 FAQ와 질문들을 검색해서 사용자가 알아서 찾아봐야 된다........

어찌어찌 하다가 찾게 된 페이스북 고객 지원 이메일은 아래와 같다.



최소한 여기로 보내면 아래와 같이 페이스북에서 해결 해주고 하는 노력의 흔적?은 받아 낼 수 있다. 다행히도 내 문제는 버그여서 4일만에 해결이 되었다.


아래는 내가 문제를 해결하면서 받아낸 피드다. 참고 하시라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이 문제는 지금 해결되었을 것입니다.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, Facebook에서 즐거운 시간 되십시오.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다음 주소의 고객 센터를 방문하십시오.

http://www.facebook.com/help.php

Facebook에 연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
Gabriella
User Operations
Facebook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소유자입니다. 질문에 답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 

안녕하세요.

이 이메일에 회신하여 회원님이 Facebook 지원 문의 사항과 관련된 계정의 소유자임을 확인해 주십시오. 이 보안 단계를 완료해야 Facebook에서 회원님의 문의에 답할 수 있습니다.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.

이 이메일 주소가 회원님의 계정에 연결되어 있지 않다면 회원님의 Facebook 계정에 연결된 이메일 주소로 이 이메일에 회신하여 주십시오. 회신에는 이 이메일 내용이 포함되어야 합니다. 이메일 클라이언트가 회신에서 이 이메일 내용을 제거하는 경우 직접 텍스트를 복사하여 붙여 넣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.

감사합니다.
Facebook 팀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 

계속 진행하려면 회원님의 계정을 확인해야 합니다. 휴대폰 또는 credit card를 추가하여 계정 소유를 확인해 주세요

 

위와 같은 에러가 계속 발생 됩니다.

 

앱 생성을 한번 진행 했었고

 

삭제 후 다시 앱 생성을 하려고 하니 위와 같은 에러가 계속 뜨고

 

휴대폰을 확인 눌러보면

 

이미 인증이 되었다는 메시지가 나오고 더이상 진행이 안됩니다



'미분류 > 미분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불법 스팸 신고 방법  (0) 2011.07.05
확정일자 바로알기  (0) 2010.11.10
주택임대차 매매상식  (0) 2010.11.10